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복지

LS엠트론 전주공장, 은혜의동산에 ‘차량 선물’

원제연 기자 입력 2022.09.23 10:02 수정 2022.09.23 10:02

저상슬로프 차량 지원에 이어서 두 번째 후원
지체·뇌병변 장애인들의 이동 편의 증진 기대

LS그룹의 산업기계·첨단부품 전문기업인 LS엠트론이 소양면 소재 장애인 거주시설인 사회복지법인 은혜의동산(원장 임평화)에 든든한 후원자가 돼 주고 있다.

지난 15일 은혜의동산에 거주하는 지체·뇌병변 장애인들의 이동편의 증진을 통한 보다 나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차량을 선물한 것. 이번 차량 구입은 LS엠트론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3천만원을 지정기탁하면서 이뤄졌다.

차량 전달식에는 권오석 전주공장장, 사내 봉사동아리인 ‘사랑나눔회’ 유창호 회장과 임원, 이용인 등이 참석했다.
↑↑ LS엠트론 전주공장이 장애인들의 이동편의 증진을 위해 은혜의동산에 차량을 후원했다. 사진은 차량 전달식 후 기념촬영 모습.
ⓒ 완주전주신문

LS엠트론은 지난 2013년 사내 봉사동아리인 사랑나눔회가 은혜의동산과 결연후원을 체결한 이후, 10년째 장애인들을 위한 물품나눔 및 봉사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 2016년에는 ‘저상 슬로프’ 차량을 지원함으로써 휠체어 이용 장애인들의 산책이나 외출, 외래 진료 등이 가능해졌다.

임평화 원장은 “슬로프차량 지원에 이어 두 번째 차량을 지원해 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앞으로 지역복지 서비스 접근성 향상으로 효율적인 장애인복지사업을 수행하는데 매우 용이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완주전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