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복지

郡청소년문화의집-완주군창업보육센터 업무협약 체결

원제연 기자 입력 2021.05.07 10:36 수정 2021.05.07 10:36

청소년 대상 사업 연계 협력 통한 공동 발전 도모키로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중하)과 완주군창업보육센터(센터장 김진동)는 지난 달 26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자원 공동 활용을 통한 상호 발전을 도모키로 약속했다.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 열린 협약식은 유기적 연대를 확립하고, 청소년 대상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연계 협력을 통한 공동의 발전을 위해 마련했다.

양 기관은 이날 ▲청소년 사업의 공동 추진 ▲4차 산업 프로그램 및 청소년 창업 등의 개발을 위한 정보 제공 ▲청소년 프로그램 활동 장소 제공 등의 내용이 담긴 협약서에 서명하고, 상호 교환했다.
↑↑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과 완주군창업보육센터가 자원 공동활용을 통한 상호발전 도모를 위한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완주전주신문

협약이 체결됨에 따라 양 기관은 향후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으로, 청소년 참여 증진은 물론 지역사회에 새로운 청소년 교육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중하 관장과 김진동 센터장은 “협약을 통해 더욱 새롭고 유익한 청소년 프로그램이 개발·진행될 수 있을 것”이라며 “양 기관이 공동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많은 교류를 통한 활발한 활동을 해 나가겠다”고 입을 모았다.


저작권자 완주전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