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복지

정석케미칼, 통 큰 기부로 선한 영향력 전파

원제연 기자 입력 2023.09.27 10:31 수정 2023.09.27 10:31

김용현 대표, 완주군에 성금 500만원 쾌척
깨·소·금 아동주거환경 개선 사업 사용 예정

주식회사 정석케미칼(대표 김용현)이 통 큰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지난 19일 김용현 대표는 완주군을 방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5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완주군 드림스타트팀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진행하는 ‘깨·소·금(깨끗하고 소중한 보금자리) 아동주거환경개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 (주)정석케미칼 김용현 대표가 기부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 완주전주신문

‘깨소금’사업은 완주군에 거주하는 아동가구 중 주거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가구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마련해주는 사업으로,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가구 11가구에 주택 리모델링, 공부방 조성, 냉난방기 지원 등의 형태로 이뤄지고 있다.

김용현 대표는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위해 후원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자신의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정석케미칼은 지난 12일 테크노밸리 제2일반산업단지 완주 제2공장 신축부지에서 ‘정석에너지솔루션 기공식’을 갖고, 에너지 소재 분야 사업의 본격 진출을 알렸다.


저작권자 완주전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