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읍면소식

봉동읍, 2017년 송년의 밤 행사 성황리 개최

원제연 기자 입력 2018.01.05 09:13 수정 2018.01.05 09:13

예능동아리 발표회와 겸해… 수강생 실력 뽐내
기부금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도 마련 의미더해

봉동읍(읍장 최충식)이 구랍 22일 3층 강당에서 정유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봉동읍 예능동아리 발표회 및 송년의 밤’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관내 사회단체와 그동안 따뜻한 마음으로 봉동발전을 위해 후원해 준 기업과 개인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모니카 공연을 비롯 서예, 미술심리치료, 캘리그라피 등 작품전시를 통해 그동안 갈고닦은 수강생들의 실력을 뽐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 봉동읍 예능동아리 발표회 및 송년의 밤 행사에서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 모습.
ⓒ 완주전주신문
특히 이날 송년의 밤 행사에서는 지난 해 10월 28일 진행된 봉동읍 화합한마당행사를 통해 모은 기부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도 마련돼 의미를 더했다.

이종준 주민자치위원장은 “훌륭한 무대와 작품을 마련해준 주민자치프로그램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2018년에는 주민자치프로그램이 더욱더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최충식 봉동읍장은 “한 해 동안 봉동읍을 위해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무술년 새해에는 서로 돕고 응원하는 행복한 미래의 터전 봉동읍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완주전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