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복지

(신년사) 김재천 완주군의회 의장

admin 기자 입력 2022.01.07 10:38 수정 2022.01.07 10:38

“역량모아 ‘새로운 기회’ 만들 터”

↑↑ 김재천 군의장
ⓒ 완주전주신문
존경하는 완주군민 여러분! 동료의원과 공직자 여러분! 2022년 임인년(壬寅年)의 밝은 태양이 힘차게 떠올랐습니다.

올 한해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 넘치시고, 바라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길 간절히 기원드립니다.

2022년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해입니다. 대한민국을 이끌 대통령과 지역의 일꾼을 뽑는 선거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지역발전을 위해 반드시 해결해야 할 많은 사업들과 막중한 과제들이 우리 앞에 놓여 있어 새로운 변화와 도전이 예상되는 올 해가 될 것입니다.

기회는 역사에서 여러 번 주어지지 않습니다. 한번 놓친 기회는 다시 되돌릴 수 없습니다. 미래는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우리 스스로 만들고 가꾸어 나가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완주군의 발전은 우리의 의지와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 완주군의회는 올 한해 급변하는 국·내외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가면서 더 큰 도약을 위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군민의 힘을 한데로 모아 ‘새로운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습니다.

거듭 말씀 드리지만 우리 의회의 힘만으로는 어렵습니다. 군민들의 관심이 더해질 때 더 큰 능력이 발휘될 줄 믿습니다. 특히, 우리 완주군의회는 완주군 발전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마지막까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임인년 한해도 완주군의회에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베풀어 주실 것을 당부 드리며, 완주군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새해가 되시기를 다시 한 번 간절히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완주전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