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읍면소식

용진읍 체육회, 한마음 등반대회 개최

김성오 기자 입력 2018.03.16 19:16 수정 2018.03.16 07:16

관내 기관 및 사회단체 참여… 소통과 화합의 시간 가져
서방산 등반하며 환경정화 활동 및 산불예방 캠페인 진행

용진읍 체육회(회장 정봉락)가 관내 기관 및 사회단체가 참여하는 ‘한마음 등반대회’를 지난 10일 간중저수지 일원에서 개최했다.

용진읍 한마음 등반대회는 각 기관 및 사회단체간 소통과 화합을 다짐하는 행사로 올해 3회째를 맞이했으며, 용진농협·신협·이장협의회·부녀연합회·새마을지도자회 등 10개 단체 약 2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간중저수지 일원과 서방산을 함께 등반하며 봄맞이 환경정화 활동 및 산불예방 캠페인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 용진읍체육회가 주관한 ‘한마음 등반대회’에 참여한 용진읍 기관 및 사회단체가 등반대회를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완주전주신문

행사에 참여한 박성일 완주군수는 “지역내 기관사회단체 구성원들이 산행을 통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서로를 격려하고 함께 봉사활동하는 모습에 감동했다”며 “용진읍은 군청소재지로 복합행정타운 조성 등 외형적 성장과 함께 주민들의 소득과 삶의 질이 가장 높은 지역이 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봉락 용진읍체육회장은 “화합과 소통을 위한 오늘 행사에 참여해주신 분들게 감사하다”며 “용진읍은 명실상부한 행정수도임에 분명하고 행정을 비롯한 기관단체간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더욱 잘 사는 용진읍을 만들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완주전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