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체육/아동청소년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한다”

원제연 기자 입력 2025.07.11 10:28 수정 2025.07.11 10:29

‘완주, 여름’ 프로그램, 7월 매주 토요일 총 4회기 진행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최정선)은 지난 5일 청소년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여름, 완주-여름 탈출’프로그램을 열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무더위 속에 지쳐있는 청소년들의 일상을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7월 매주 토요일, 총 4회기로 펼쳐진다.

5일에는 ‘빙수의 정석’이라는 주제로, 얼음과 팥, 과일, 아이스크림, 젤리, 크래커, 빙수 떡, 딸기, 초코 시럽 등 다양한 재료를 섞어 나만의 빙수를 만들었다.

↑↑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이 청소년들의 시원한 여름을 위해 ‘여름, 완주-여름탈출’프로그램을 열었다. 사진은 팥빙수 만들기 체험.
ⓒ 완주전주신문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더운 여름 친구들과 함께 빙수의 정석 활동을 통해 시원과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정선 관장은 “‘여름, 완주’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시원하고, 즐겁고 활기찬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여름방학 기획 프로그램도 모집 중에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보내 달라” 고 말했다.

한편,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은 다양한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데,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 활동팀(063-262-794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완주전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