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복지

김동현 완주군4-H연합회장 취임

원제연 기자 입력 2025.02.06 15:32 수정 2025.02.06 03:32

“회원 간 유대 강화 위해 적극 노력할 것”포부 밝혀

김동현 완주군4-H연합회장이 지난 20일 완주군농업기술센터 농업인회관에서 취임식을 갖고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취임식 후에는 새로 구성된 회장단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시총회를 열고, 2025년 사업계획과 교육 및 봉사활동 계획을 논의했다.

신임 김동현 회장은 “완주군4-H연합회의 성장 배경에는 역대 회장님들과 회원들의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 임기 동안 회원 간 유대 강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신규 회원과 기존회원을 연결하는 통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완주군 4-H연합회장에 김동현 회장이 취임했다. 사진은 취임식 및 연시총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 완주전주신문

최장혁 완주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 “4-H는 농업의 미래”라며 “완주군 청년농업인들이 가진 열정을 뒷받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4-H운동은 국가의 장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을 ‘4-H회’를 통한 단체 활동으로, 지(智)·덕(德)·노(勞)·체(體)의 4-H이념을 생활화함으로써 인격을 도야하고, 농심을 배양하며 창조적 미래세대로 성장토록 하는 지역사회 청소년 교육 운동이다.


저작권자 완주전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