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읍면소식

운주면 지사협, 반찬 나눔행사 펼쳐

김성오 기자 입력 2023.10.27 09:34 수정 2023.10.27 09:34

취약계층에 김치·돼지불고기 등 밑반찬 전달하고 안부 살펴

운주면(면장 박정수)에서 지난 19일, 운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선재) 주관으로 어려운 이웃을 직접 찾아 밑반찬을 전달하는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나눔은 지난 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진행된 반찬 나눔 행사이며, 운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손수 장만한 밑반찬(배추김치, 돼지불고기 등)을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관내 독거노인, 중증 장애인등 저소득 취약계층 50세대에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며 지역사회에 정을 나눴다.
↑↑ 운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를 펼쳤다. 사진은 준비한 밑반찬을 전달하기에 앞선 기념촬영 모습.
ⓒ 완주전주신문

이선재 운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위원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반찬이 각 세대에 전달되어 행복한 식사를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수 운주면장은 “감 농사로 바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손수 반찬을 만드느라 고생하신 운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우리 이웃들에게 더 많은 온정을 전할 수 있도록 면에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완주전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