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행정

완주군의회, 2023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원제연 기자 입력 2023.01.13 10:51 수정 2023.01.13 10:51

서남용 의장, 지역사회 봉사자에게 감사 전해

완주군의회(의장 서남용)는 지난 9일 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전라북도지사 이선홍 회장에게 ‘2023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적십자특별회비’는 재해 이재민 및 저소득층 구호사업, 사회봉사, 지역보건, 혈액사업 등 어려운 이웃의 고통을 나누고, 희망을 전하는 사업에 쓰인다.

완주군의회는 매년 특별회비를 전달하며,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서남용 의장, 성중기 운영위원장, 심부건 자치행정위원장, 최광호 의원 등 완주군의회 의원, 이선홍 회장을 비롯한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 완주군의회가 2023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사진은 대한적십자사 전라북도지사에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있는 모습.
ⓒ 완주전주신문

회비 전달식 후 서남용 의장은 적십자 관계자들과 2023년 활동 계획, 모금 촉진 및 지역 봉사활동의 활성화 등을 논의했다.

서남용 의장은 “바닷물이 썩지 않는 것은 3%의 소금 때문이다. 우리 사회 역시 아직까지 유지 될 수 있는 것은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헌신하는 봉사자들 때문”이라며 특별회비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문화 분위기 조성과 세상의 희망을 전하는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완주군의회도 앞장 서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완주전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