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읍면소식

이서면 지사협, 성과보고회 개최

김성오 기자 입력 2021.12.17 09:56 수정 2021.12.17 09:56

이서면 지사협, 성과보고회 개최

올해 사업 돌아보고 내년도 사업 논의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의철·민간위원장 윤대석)가 올해의 사업을 되돌아보고, 내년 사업을 논의했다.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7일 28명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이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를 열었다.

협의체는 한 해 동안 저소득가정 청소년 장학금 지원,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새콤달콤 과일지원사업, 저소득가정 여성청소년 보건위생용품 지원, 취약계층 집수리 지원, 독거노인 삼계탕 나눔 등의 사업을 펼쳐왔다. 또한, 협의체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로 임덕래(삼우중), 황석현(전기안전공사)씨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 이서면 지역사회복장협의체가 올 한해를 돌아보고 내년 사업을 논의하는 성과보고회 자리를 가졌다. 사진은 성과보고회 모습.
ⓒ 완주전주신문

윤대석 민간공동위원장은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는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위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의철 이서면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노력하는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민관이 협력하여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완주전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