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특집/기획

(화보) 무궁화로 하나 되는 날, 나라사랑 무궁화 열기속으로…

원제연 기자 입력 2012.08.15 15:32 수정 2012.08.27 03:32

지난 11일 완주군 무궁화테마식물원 일원에서 ‘제22회 나라꽃 무궁화 전국축제’가 열렸다. 각종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펼쳐진 이번 축제는 가족단위 관람객은 물론이고, 다정한 연인끼리 나라꽃 무궁화의 매력에 흠뻑 빠지는 계기가 됐다.

한편 이번 축제에는 전국규모 공모전도 다양하게 치뤄져 명실공히 전국축제로의 위상을 드높였다. 다양한 체험활동도 함께 즐길 수 있었던 무궁화 축제를 사진을 통해 들여다 봤다.


-------------------------------------
※다음은 무궁화 예술작품 공모전 입상자 명단
-------------------------------------
■사진부문: △대상-김진수 △금상-박종권 △은상-임철민 △동상-고기하, 서효석
■그림부문: △대상-은호등 △금상-김경원 △은상-김성욱, 이현아 △동상-이우철, 정수지
■공예품부문: △동상-안경애, 권성수 △장려상-고아라, 윤호석
■어린이그림대회부문: △대상-임지성 △금상-최유빈 △은상-김효진, 한규은 △동상-이미정, 강민지, 함우진 △특별상-유다언, 성은영, 송예람.

↑↑ 나라꽃 무궁화 축제장에 마련된 로컬푸드 판매장에서 관람객들이 완주의 농특산물 구매를 하고 있다.
ⓒ 완주군민신문

↑↑ 식전 행사로 마련된 난타공연에서 공연팀이 신명나는 연주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 완주군민신문

↑↑ 한 어린이가 행사장 관람 도중 무궁화 페이스페인팅을 하고 있다.
ⓒ 완주군민신문

↑↑ 무궁화 모양의 쿠키 만들기 체험코너에서 관광객들이 쿠키를 만들고 있다.
ⓒ 완주군민신문

↑↑ 나라사랑 가족사랑 실천 서약 손도장을 찍은 대형 현수막이 행사장 상공을 장식했다.
ⓒ 완주군민신문

↑↑ 무궁화 예술작품 공모전 그림부문 입상자들이 시상식을 마친 뒤 임정엽 완주군수(가운데)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완주군민신문

↑↑ 엄마와 함께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들이 무궁화 비누 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다.
ⓒ 완주군민신문

↑↑ 관람객들이 무궁화 압화 체험부스에서 압화 작업을 하고 있다.
ⓒ 완주군민신문

↑↑ 한 관람객이 무궁화 예술작품 사진부문 입상작을 감상하며 즐거워하고 있다.
ⓒ 완주군민신문


저작권자 완주전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