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읍면소식

이서면 ‘아이슈네일&뷰티아카데미’ 나눔에 동참

김성오 기자 입력 2025.07.25 09:57 수정 2025.07.25 09:58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현판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 전해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배귀순·전택균)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해준 아이슈네일&뷰티아카데미(대표 윤감주, 박성재)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착한가게에 새롭게 참여하는 아이슈네일&뷰티아카데미는 더 살기 좋은 이서면을 만들기 위해 수익의 일부를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누게 되었다고 전했다.

윤감주, 박성재 대표는 “이웃들의 행복을 바라는 작은 마음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원동력이 되었다”며 “소소한 손길들이 모여 이서면, 나아가 완주군에 나눔의 바람이 불면 좋겠다”고 전했다.

↑↑ 이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해준 아이슈네일&뷰티아카데미를 방문해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 완주전주신문

전택균 공동위원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동참해주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복지자원을 발굴하여 복지사각지대 없는 이서면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아이슈네일&뷰티아카데미는 지난 5월 이서면 혁신도시에 2호점을 새롭게 문을 열었으며 당시 축하 화환 대신 백미를 받아 이서면에 기부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종합사회복지관, 미혼모센터를 통해 꾸준히 나눔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완주전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