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북소식

전주 신중앙시장,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성황

김성오 기자 입력 2012.11.02 10:56 수정 2012.11.02 10:56

초청가수 공연·시민노래자랑 등 흥겨운 시간

시장을 찾는 고객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와글와글 시장가요제’가 지난 26일 신중앙시장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시민과 상인이 함께하는 행사로 신중앙시장을 홍보하여 상가의 매출 증대와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강진, 한서경, 김완준, 문영희 등 초청가수의 축하공연과 시민노래자랑, 시상식 및 행운권 추첨을 통해 자전거 12대를 비롯해 이불, 고추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는 등 상인과 시민들이 함께하는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전주 신중앙시장(상인회장 반봉현)은 시의 중심부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좋아 많은 고객이 찾고 있으며 아케이드 설치와 주차장 시설 등 시민들이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매월 둘째·넷째주 일요일 고객참여 사은행사 일환으로 룰렛게임기를 활용,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지급 및 문화행사 개최로 상가 활성화를 위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반봉현 상인회장은 “대형마트의 지역 내 입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상인회를 중심으로 단합하고 더욱 노력하여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완주전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