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읍면소식

“조합원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원제연 기자 입력 2018.02.02 10:15 수정 2018.02.02 10:15

봉동농협, 특별한 이벤트 ‘이목’
조합원에게 기념품과 비료 지원

봉동농협(조합장 김운회)이 조합원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 이목을 끌었다.

지난 25일 봉동농협에 따르면 제46회 결산총회를 맞아 한 해 동안 조합원들이 농협사업의 전 이용으로 건전결산을 이룬 데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조합원들에게 기념품과 영농자재를 지원한다.

먼저 봉동농협은 2000여명의 전 조합원에게 5천만원 상당의 기념품을 증정하면서 그간의 관심과 사랑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 봉동농협(원안사진 김운회 조합장)이 조합원들을 위해 기념품과 비료 지원 등 특별한 이벤트를 펼쳐 이목을 끌었다.
ⓒ 완주전주신문

또한 우수농산물 생산과 영농비 절감을 통한 소득증대를 위해 경제사업 이용실적이 있는 조합원들에게 6천만원 상당의 비료 1만2500포도 전달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조합원들에게 기념품을 지원함으로써 봉동농협 대외 이미지 제고는 물론 조합원들의 소속감 및 자긍심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 의미가 컸다.

봉동농협 김운회 조합장은 “조합원님들의 크나큰 사랑, 그리고 농협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건전결산을 이루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임직원이 하나 돼 조합원님들의 실익증대와 봉동농협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념품과 비료 지난 2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완주전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